자동차 산업에서의 티타늄 적용

자동차 산업에서의 티타늄 적용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  탁월한 물리적 및 기계적 특성으로 인해 자동차 산업에서 티타늄을 응용하면 자동차 중량을 크게 줄이고 연료 소비를 줄이며 환경을 보호하고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. 티타늄의 특성은 레이싱 카에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. 경량,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기술 개발로 티타늄은 강철 및 알루미늄을 대체하는 첫 번째 선택입니다. 자동차에 사용되는 티타늄의 주요 부품은 엔진 시스템 (밸브, 밸브 스프링 및 베어링, 티타늄 커넥팅로드, 크랭크 샤프트, 기어 박스 및 스티어링 랙 등)입니다. 섀시 시스템 (스프링, 머플러, 티타늄 배기 시스템 등) 바디 시스템 (휠 부싱 및 티타늄 패스너 등) 및 브레이크 장치 등. 티타늄은 수년 동안 경주에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는 거의 모든 자동차가 티타늄을 사용합니다.
최근에는 자동차 및 오토바이에 사용되는 티타늄의 사용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으며 중국의 자동차 제조량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. 그러므로, 중국에서의 자동차 제조에있어서 티타늄 재료의 잠재적 인 적용은 여전히 ​​매우 크다.
  높은 비강력으로 인해 티타늄은 중량을 줄이고 성능을 향상 시키며 전투 차량의 전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 따라서 티타늄은 탱크, 장갑 및 지휘 차량과 같은 군용 차량에 사용됩니다.
 티타늄 니오브 합금은 초전도 자기 부상 열차에 사용되는 초전도 자석의 주요 재료입니다.

评论

此博客中的热门博文

TA10 Titanium pipe

Gr12 titanium alloy seamless tube